기부한 분에게 또르따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삼성동 118-21번지 따께리아 ‘비야 게레로’입니다.

저희가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으로 마침내 3월 25일 수요일 오픈합니다.
이 기쁜 날을 맞아 저희의 유일한 점심 메뉴 또르따(8,000\)를 공짜로 대접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기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금액은 10원도 상관없고, 10,000원도 좋습니다. 당일 저희가 식당내에 비치할 조그마한 모금함에 성심껏 기부를 해주시면 저희가 전액을 고스란히 기부금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린 친구에게 전달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암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겹게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 친구(본명 및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이기에 자세히 밝히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는 불과 14살 소년입니다. 암 진단후, 편모마저 병간호에 매진함에 따라 경제적 상황이 너무도 기울어, 어린 친구 본인은 물론 가족까지도 육체적으로나 심적으로 큰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요일 당일 여러분께서 -다시 한번 금액의 액수는 상관이 없다는 것을 주지해봅니다- 기부해주신 금액이 이 어린 친구가 병환을 딛고 건강을 되찾아 성장해나가는 데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희는 밥을 준비할테니, 부담없이 따뜻한 마음을 준비해주세요.

* 비야 게레로 오픈기념 또르따 행사 *
1. 내용 : 점심메뉴 또르따(8,000\) 무료
2. 일시 : 3월 25일 오전 11:30 ~ 당일 준비재료 소진시까지
3. 조건 : 당일 식당내에 비치될 기부함에 기부를 하신 분에 한함(금액 상관없음)
4. 기타 : 포장가능 / 행사 당일에 한해 외부 음료류 반입가능

* 기부 및 기부금 처리 관련사항
1. 기부금 전달 방법 : ‘가이드 포스트’를 통하여 기부금 전액 환아(아픈아이)에게 기부
2. 기부금 정산 : 당일 기부행사 마무리 후,
기부함 개봉 및 정산 일체 과정 실시간으로 동영상 촬영하여 게시예정
3. 기타 : 가게 이름으로 기부금 처리 하지 않겠음

참고로 오픈하는 수요일은 점심 영업만 합니다. 개업식은 지인들과 4월 따로 중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