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 매덕스 피자에서 비야 게레로의 초리소(클릭)가 들어간 초리소 피자를 시작해주셨습니다.

비야 게레로 오픈 후에, 운이 좋게도, 존경할만한 역량 + 태도 + 정신을 가지고 있는 몇 곳의 식당과 그 곳의 주인분들을 알게 될 수 있었고 그 분들과 얘기를 하며 많이 가르침을 받고 있습니다. 매덕스 피자도 저희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시는 곳 중 하나입니다. 

 

매덕스 피자

이태원 역에서 머지않은 거리에 있는 그 곳의 묵직한 문을 열고 발을 내딪으면 낮은 조명이, 조금 더 들어가면 따뜻한 색의 램프 아래 쇼케이스에 자리한 아름다운 조합의 피자들이 전시되어 있는 그 곳..이 곳이 스타일과 ‘간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어렵잖게 알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51202_201911012

하지만 매덕스 피자의 진짜 무기는 피자의 맛입니다. 로고에 박혀져 있듯, 놀라운 맛(AMAZING FLAVOR), 압도적인 맛.

바삭함, 중량감, 쫄깃함, 표면의 질감, 약간의 질김, 간을 모두 갖춘, 매덕스 피자 스스로가 ‘피자의 심장’이라고 표현하는 아름답게 뉴욕 스타일로 구현된 크러스트. 그 위에 얹혀진 꾸덕한 소스.. 한 입을 베어먹으면 이 맛을 계획하고 실제 실현될 때까지 요리한 사람의 고민과 노력이 느껴지기도 하고.. 솔직히 말하면 “아, 이런 맛이 있구나.. 비야 게레로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반성섞인 놀라움을 느끼죠.

그렇다는 점에서 매덕스 피자가 저희 비야 게레로의 초리소를 알아봐주시고, 이 곳의 멋진 크러스트에 저희 비야 게레로 지역 레시피의 초리소가 얹혀진 피자까지 판매를 시작했다는 것은 참 크나큰 기쁨이자 영광이자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로서도 처음해보는 일이라는 점, 그리고 함께하는 곳이 제대로, 확실하게 본인들이 할 일을 뚜벅뚜벅하고 계신분들이라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서 가서 모두들 한 슬라이스씩 해보시길 바라면서..

 

매덕스 피자,  그리고, 말 나온김에, 항상 가르침을 주시는 비야 게레로에 조언자/스승님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