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 게레로는 오픈 후 당분간 평일 점심 영업만을 할 계획입니다. 메뉴는 ‘까르니따 또르따’한가지입니다. 

IMG_20150321_142324 (2)

<까르니따 또르따, Torta de los chipilingos>

 

또르따는 멕시칸 스타일 샌드위치입니다. 멕시코 인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점심메뉴입니다. 일단 이름이 ‘따께리아(Taco, ‘따꼬’를 파는 식당)’인데, 따꼬보다 또르따를 먼저 선보이게 되어 머쓱합니다. 혹시 김빠지시거나 실망하신 분들께는 너그러이 이해를 부탁드려봅니다. 😳 하지만 약속드립니다, 곧 따꼬도 선보입니다!

 

또르따의 조합은 무궁무진하지만 보통 주로 한가지 이상의 고기 요리, 크림, 아보카도의 조합  & ‘+ @’ 로 구성됩니다. 저희 비야 게레로의 요리사가 멕시코에 머무를 때 현지 가족들과 함께 먹던 까르니따 또르따를 그리워하며 만든 저희 점심 또르따의 내용물을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맨 아래빵에서부터 읊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치아바타 빵, 하우스 메이드 터메릭 아이올리(강황이 들어간 스페인 스타일 마요네즈), 하우스 메이드 주키니 피클, 끄레마 베르데(파슬리, 시금치가 들어간 차가운 크림소스), 까르니따(돼지기름에서 오래 요리한 멕시코 스타일 돼지고기 요리. 살코기, 껍데기, 오소리감투 혼합 – 원하지 않는 부위 제외 가능), 구아까몰레(레몬주스, 다진 고추, 다진 양파가 들어간 신선한 아보카도 스프레드), 치아바타 빵 – 

 

허락되는 한은 모든 내용물들을 식당에서 직접 만들어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저희의 점심 특선 또르따가 모든 손님들, 특히 가끔은 다른 선택을 하고 싶었지만 마땅치 않아서 항상 점심 메뉴를 고민했던 인근 직장인 여러분들의 점심 식사 선택지에 오르기를 감히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메뉴 관련 각종 문의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VGTACOS), 인스타그램 @VGTACOS를 통해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